728x90
반응형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비대면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외식배달 서비스가 우리의 일상속으로 파고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밖에서 외식이나 회식 등의 자리를 가급적 피했고 이를 대신해 우리의 가정 속으로 배달 서비스가 일상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그로 인해 국내 치킨 시장은 2016년 4조 9천억원에서 2021년 7조 5천억원으로 껑충 뛰어 올랐습니다. 2023년 5월이 되어 코로나19는 점차 잦아 들었고 실내 마스크도 조만간 해제가 될 듯 합니다.
이번 조사는 한국 소비자원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치킨 10개 브랜드의 3가지 양념맛 총 24개의 제품을 조사하여 발표했습니다.
반응형
1. 시험 대상 제품 - 교촌, 굽네, 네네, 노랑, bbq, BHC, 처갓집, 프라닥, 호시기, 60계 치킨
2. 제품별 중량 차이
3. 치킨 100g 당 나트륨 및 당류 함량, 제품별 차이
4. 1일 기준치에 비해 높은 영양성분 함량
728x90
5. 제품 구입과 선택 가이드
6. 섭취시 참고 사항
2023.05.13 - [음식 이야기] - 프랜차이즈 치킨 시험 조사 결과
프랜차이즈 치킨 시험 조사 결과
moneycomehome.tistory.com
반응형
'음식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일본라면의 종류 (0) | 2023.06.27 |
---|---|
파이브 가이즈 햄버거 왜이리 난리야? (0) | 2023.06.26 |
일본 너무 대단해! 외국인들이 극찬하는 맛있는 과자 인기 랭킹 (2) | 2023.06.11 |
프랜차이즈 치킨 시험 조사 결과 (0) | 2023.05.13 |
(일본랭킹) 맵고 맛있는 한국 인스턴트라면 인기 순위 (0) | 2023.05.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