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호빗(The Hobbit)

by 여행을 떠나 2023. 2. 11.
728x90
반응형

1. 서론

"호빗"은 J.R.R. 이 쓴 고전 아동 소설이며, Tokien은 1937년에 처음 출판되었다. 이 책은 작가의 더 유명한 작품인 "반지의 제왕"의 전편이다. 이 책은 호빗 Bilbo Baggins와 Lonely Mountain 으로의 예기치 않은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곳에서 그는 드워프 그룹이 용 Smaug에게서 훔친 보물을 되찾도록 도와야 한다.

2. 본론

Bibo Baggins는 집과 음식, 조용한 삶을 사랑하는 작고 만족스러운 호빗이다. 그러나 마법사 간달프와 드워프 무리가 그에게 접근하면서 그의 삶은 영원히 변한다. 그들은 빌보에게 드래곤 스마우그에게서 드워프의 보물을 되찾기 위한 탐구에 동참할 것을 요청한다. 처음에는 주저했지만 Bilbo는 결국 그들과 합류하기로 동의하고 중간계를 통해 위험하고 흥미진진한 여행을 시작한다. 그 과정에서 Bilbo는 트롤, 엘프, 고블린을 다루는 등 다양한 생물을 만나고 많은 도전을 경험한다. 그는 또한 자신을 투명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된 신비한 반지를 얻는다. Bilbo는 이 반지를 사용하여 많은 위험한 상황에서 탈출하고 결국 Lonely Mountain에 도달하여  용Smaug와 맞서고 죽을 고비를 넘기며 난징이들이 보물을 되찾도록 돕는다.

3. 결론

"호빗"은 전 세계 수백만 독자들이 즐겨온 사랑받는 고전이이다. 유머, 모험, 마음의 조합은 모든 연령대의 독자를 계속해서 사로잡는 시대를 초월한 이야기가 되었다. 이 책은 중간계의 세계와 거기에 거주하는 캐릭터에 대한 훌륭한 소개서 역할을 하며 판타지 문학 팬들에게 꼭 필요한 읽을거리이다. 용기, 우정, 결단력이라는 주제는 모든 아동을 떠나 모든 연령대와 배경의 독자들이 감상할 수 있는 귀중한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영화로도 제작되었기에 한번 영화로도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한다. 그렇지만 뭐니 뭐니 해도 책으로 판타지 세계를 감상하기실 바란다.

반응형

댓글